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코웨이 얼음정수기 렌탈 너무 잘 한거같네요! ^^

by ○○◎○○ 2024. 9. 27.

코웨이 얼음정수기 렌탈 너무 잘 한것 같아서 좋아요!

 

안녕하세요. 올 여름 더위가 너무 심하고 

그랬었잖아요. 저도 더위를 많이 타는편이라 

정말 힘들기도 했지만 그래도 나름대로 

집 안에서는 좀 더 편안하게 여름을 보낸거 

같아서 다행이다 싶거든요. 

 

 

 

그래서 혹시나해서 저처럼 필요하신 분도 

앞으로 있을 수 있을가 싶어 소개를 해 드려

보려고 하는데요. 

 

 

바로 코웨이 얼음정수기입니다. 

 

 

아시겠지만 날이 엄청 무더워지고 정말 

하루라도 우리는 시원한 음료를 마시지 않으면 

안 될 정도로 폭염이 오래 갔었잖아요. 

 

 

여름도 여름이지만 요즘에는 얼죽아라는 말이 

있듯이 가을 겨울이 되어도 아이스커피를 

마시는 사람들도 엄청 많아져서 저희처럼 

가정집에서도 얼음정수기를 굉장히 많이 

사용하는거 같아요. 

 

 

제가 평소에는 생수를 배달시켜서 먹다가 

올 여름에는 정말 안되겠다 싶기도 하고, 

생수통이 은근히 쓰레기가 많이 나오거든요. 

하나하나 분리수거 하기도 번거롭고 손이 

많이 가더라고요.

 

 

그래서 편하게 얼음정수기 설치를 알아봤는데 

막상 따져보니까 비용이 생각보다 비싸지도 

않더라고요. 

 

 

 

비용 먼저 말씀드리면, 

약정기간에 따라서 이게 다르거든요. 

보통 냉온정수기는 3년약정으로 많이들 

하는데 얼음정수기는 가장 최상급 기능이기 

때문에 6년약정으로 더 많이들 하신다고해요!

 

 

그래서 저도 약정을 6년으로 하고 사용기간 

동안에 무조건 AS도 받을 수 있고, 필터교체도 

무상으로 다 진행이 된답니다. ^^

 

 

약정 6년으로 진행을 했고, 월 비용은 46900원!

이렇게 지불을 해도 되지만 저는 여기에서 

조금 더 할인 받고 싶어서 제휴할인카드도 

같이 신청을 하게 되었어요. 

 

 

요즘이 예전보다도 더 제휴카드 할인율이 더 

커진 거 같아서 이거는 왠만하면 같이 하는 게 

좋겠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카드할인까지 받아서 쓰니까 

한달에 3만원밖에 나가지 않습니다. ㅎㅎ

 

 

너무 괜찮죠?

 

최신형 얼음정수기 사용하는데 월 3만원이면 

정말 가격도 착하고 서비스도 다 받을 수 있으니 

너무 좋은거 같더라고요. 

 

 

요즘 물가가 너무 높아서 배추 한포기에 2만원이 

넘는다고하는데 한달 사용금액 3만원이면 

정말 가성비 좋은거죠~ ㅎㅎ

 

 

아!

 

 

이렇게해서 코웨이 얼음정수기를 설치 받았거든요.

역시나 집에서도 이제 손쉽게 얼음을 

먹을 수 있다보니 너도나도 얼음물 마시고, 

저같은 경우에는 좋아하는 아이스커피도 

편하게 마실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코웨이 얼음정수기를 선택한 이유!?

요즘은 다양하게 업체들이 많잖아요. 

어떤제품이든 많은데 정수기도 

되게 브랜드가 많더라고요. 

 

 

엘지, sk, 쿠쿠, 청호나이스, 웰스 등등 

엄청 다양하고 종류도 많아서 오히려 

뭘 선택해야 될지 처음에는 어지러웠었는데 

 

 

역시나 정수기하면 코웨이라고 

아는 지인들도 거의 대부분 코웨이가 

서비스도 제일 괜찮고, AS처리도 잘해주고 

가장 추천을 많이 해주시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코웨이 얼음정수기로 선택을 

하게 되었거든요. 

 

 

냉장고, TV, 세탁기 이런거는 엘지! 삼성! 

인것처럼 정수기는 아무래도 코웨이! 

아닌가요? 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찾아보니까 얼음정수기 기능들이 

대부분 비슷하기는 한데 이 제품의 특징이 

있더라고요. 

 

 

바로 얼음 사이즈가 두가지로 뽑아 먹을 수 

있다는게 특징이에요. ㅎㅎ

 

얼음이 큰 사이즈, 작은 사이즈 두가지가 

있어서 먹을 수 있는데 저는 작은게 좋긴 

하더라고요. 

 

 

딱 알맞은 크기인거 같은데 우리 아들이랑 

신랑은 큰게 더 좋다고 항상 큰 사이즈로 

먹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최신형 제품들은 다들

자동살균처리가 된다고해요. 

 

 

 

그래서 주로 사람이 많이 사용하는 시간대를 

피해서 새벽시간에 자동살균이 진행되거든요. 

이런 부분도 다 스마트 기능이라고 볼 수 

있고, 또 스마트폰 어플로 정수기 정보도 

보고, 고장 진단도 할 수 있다는게 신기했어요. 

 

 

 

 

그리고 최신 제품들은 다들 제품의 

사이즈도 작게 작게 나오잖아요. 

 

 

코웨이 얼음정수기도 역대급으로 

작은 사이즈로 출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런부분도 너무 다행인게 저희 주방이 

굉장히 복잡해서 좁거든요 ^^;;;;

 

 

그래서 저도 왠만하면 작았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진짜 사이즈 딱 알맞게 나온거 

같아서 너무 다행이다 싶어요. ㅋㅋ

 

 

정수기 쓰고싶은데 주방에 놀 자리가 

없다면 그것도 문제잖아요. 

 

 

이렇게해서 저는 올여름 바로 

직전에 설치를 했으니까 딱 지금 

3개월정도 되었거든요. 

 

 

너무 만족스럽게 저 뿐 아니라 

신랑이랑 아들도 잘 쓰고있고, 

비용도 생각보다 많이 안나가서 

너무 좋은거 같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추천도 해 드리는거에요. 

^^

 

혹시나 저희처럼 여름은 지났으나 

코웨이 얼음정수기를 찾는 사람들도 

은근 많을테니 필요하시다면 

아래 담당자분 연락해보세요~

 

제가 10군데는 전화해보고 알아봤었는데 

이분이 제일 친절하고, 뭐니뭐니해도 

고객한테 신경써서 설치 잘 될때까지 

조율 잘 해주시더라고요~

아무리 영업사원이래도 신경써주시는 분이 

있고, 나몰라라 하는분이 있잖아요. 

^^강추~!!

 

 

그거아세요?

요즘 정수기 설치하면 지원받는 것도 

꽤나 쏠쏠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