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코웨이 룰루비데 설치 잘했다~! ^^

by ○○◎○○ 2024. 9. 30.

코웨이 룰루비데 설치한 후기!



최근에 코웨이 룰루비데를 설치
하게 되어서 그 만족도와 장단점 
등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시중에서 조금만 찾아 본다 하면  
굉장히 다양한 브랜드며 업체들을 
볼 수 있어요. 


정말 요즘에는 어떤 제품이든 
워낙 종류도 많고, 브랜드도 다양해서 
오히려 어떤 제품을 써야 그나마 
나에게 좋을지 선택하는게 어렵게 
느껴지는 경우가 굉장히 많죠. 




비데도 마찮가지로 너무너무너무 
종류가 많기 때문에 제가 이렇게 
써 보고나서 추천을 해 드려보려고 
합니다. 



저는 일단 다양한 브랜드를 다 
사용해 보았어요!!!




SK, 노비타, 삼성, 청호 등 그냥 
인터넷으로 구매를 해서 사용도 
해 보고 렌탈로도 사용해보고 
그랬거든요. 



집에서도 사용하고, 가게에서도 
사용하고 있으니까 다양하게 
이것저것 써 본 거 같아요. ㅎㅎ



일단 제가 낸 결론은 무조건 비데를 
사용하는 것은 정수기와 마찮가지로 
렌탈로 쓰는게 정답이라는 거에요!



그래서 현재도 코웨이 룰루비데를 
렌탈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정말 렌탈로 쓸 때는 업체에서 정기
적으로 청소 관리를 해 주시니까 
그게 너무 편한데 그까짓거 청소 
내가 하면 되지? 라고 생각해서 
그냥 삼성이나 저렴한거 구매해서 
사용해보면 진짜 청소 잘 안됩니다. 
ㅠㅠ




저도 욕실청소 꽤 자주하는편인데 
막상 비데 청소가 쉽지가 않더라고요. 




그래서 렌탈로 사용하는 것을 저는 
강추드리고 싶고요.  



이제 렌탈 제품들 중에서도 코웨이를 
선호하는 편이에요. 



이유는 렌탈도 업체가 다양하게 
있는데 정수기를 여기저기 사용해 
봐서 아는데 AS서비스나 청소 관리를 
코웨이가 굉장히 꼼꼼하게 잘 해주거든요. 

 




비데를 이왕에 사용하는거라면?
렌탈로 사용하면서 어차피 업체한테 
모든거 맡기면서 쓸거라면?


당연히 관리 점검 잘 받을 수 있고, 
AS처리도 깔끔하게 잘 해주는 회사꺼를 
선호하는게 맞는거 아닌가요? ㅎㅎ



TV도 그래서 저는 LG만 쓰거든요. ㅋ
코웨이가 정수기만 잘해주는게 아니고 
취급하는 모든 제품을 다 서비스면에서는 
엄청 괜찮거든요. 



그래서 코웨이 룰루비데를 설치하게 
되었는데요. 




최근에는 또 유재석님께서 광고모델로 
홍보까지 해 주시기도 했고, 또 비데가 
다 기능은 비슷하다고 하지만 
특이하게 리모콘 방식으로 되어 있어 
독특하기도 하면서 사용하기도 
더 편하겠더라고요. 



코웨이가 비데 렌탈 업체들 중에서는 
그래도 청소 관리를 해 주는 점검 
횟수도 제일 많고, 별거는 아니지만 
리모컨 방식으로 되어 있는 이런 
독특함도 있고~ ㅎㅎㅎ



저희집은 아니지만 혹시나 화장실이 
약간 변기가 좁거나 벽이랑 너무 
붙어있거나 그런 집들도 있자나요. 


근데 리모콘 방식이라 조작패드가 
변기 옆에 안달리거든요. ㅋㅋ
이게 또 큰 장점이 될 수 있는거죠!
^^




그런 좁은 화장실에도 문제없이 
설치가 될 수 있다는것도 너무 
매력적인거 같아요. 




그리고 조작 버튼이 벽에 이렇게 
리모콘을 붙여놓고 쓰게되니까 
은근히 이게 더 편한거있죠~ ㅎㅎ




당연히 비데 뒤쪽을 보면 이렇게 
필터도 달려있는데요. 
이런것도 청소 오실때마다 새거로 
교체도 공짜로 해주니까 믿음직하죠. 
ㅋㅋㅋ




비데는 어짜피 나와 우리가족의 
위생을 위해서 사용하는 것이잖아요. 


그러니까 되도록이면 좀 더 깨끗하게 
잘 쓸 수 있는 코웨이 룰루비데 제품이 
저는 가장 괜찮다고 생각해서 설치하게 
되었어요. 



가격인 26000원씩 매달 나가는 것이지만 
여기에서 또 할인 꿀팁을 적용하게 되면 
굉장히 싸진답니다. ^^



바로 제휴카드 할인을 받는거죠!



이게 프로모션이 있을때 있고, 없을때가 
있는데 프로모션 있을때 카드 할인을 
받게되면 평소 13000원씩 할인되는거 
2~3000원씩 더 붙어서 16000원씩 
매달 할인까지 받게 된다니까요. ^^



저도 프로모션 좋을때 다행히 신청하게 
되서 26000원짜리 비데를 지금 만원으로 
사용하고 있답니다. ㅋㅋ



너무 좋져???



김밥천국가서 된장찌게 한그릇만 먹어도 
만원인데 이런 금액으로 한달동안 사용을 
하면서도 관리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니까 너무 저렴하고 좋은 것이라고 
생각하거든요. 



그러니까 혹시 저처럼 비데 렌탈을 
알아보고 있는 분들 계신다면 저는 
꼭 코웨이 룰루비데를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꼭 룰루비데가 아니더래도 코웨이
브랜드꺼로 쓰면서 서비스 관리 
받는것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앞에 얘기 했었듯이 다른 브랜드도 
저는 다 사용해 봤었는데 서비스가 
코웨이가 제일 좋았답니다~!!!

GOOD~!!!



그리고 담당자님 아래 공유해 
드릴테니까 필요하시면 한번 문의도 
해보세요. 


제가 몇군데 여기저기 알아봤었는데 
이 담당자분이 그래도 제일 정직하게 
잘 맡아서 설치 해주시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