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코웨이 정수기 렌탈 저렴하게 잘 설치 했다~! ^^

by ○○◎○○ 2024. 10. 10.

코웨이 정수기 렌탈 저렴하게 했어요!

 

 

이번에 정수기를 교체해야겠다 싶어서 

정말 여기저기 많이 알아봤었거든요. 

 

 

요즘에는 정말 다양한 브랜드도 많고, 

여기저기 하는말들이 조금씩 다 다른거 

같아서 어디서 해야될지 모르겠더라고요. 

 

 

역시 너무 정신없다보니까 오히려 더 

고르지 못하는 결정장애까지 ㅋㅋㅋㅋ

 

 

그래서 저는 대략 10군데정도 문의를 해 

보고나서 대부분의 혜택들이 비슷하고 

어차피 제품은 본사에서 출고가 되는것이니까 

지인한테 물어봐서 괜찮은분 소개받아서 

신청을 하게 되었답니다. ^^

 

 

 

 

결론적으로,

저는 코웨이 정수기 렌탈을 하게 

되었어요.

 

 

다른 브랜드들도 굉장히 많지만 약정기간을 

3년으로 동일하게 놓고 따져본다면 최신모델 

렌탈요금들이 거의 90프로는 비슷해요!!!

거기서 거기더라고요. 

 

 

그래서 AS서비스나 고객관리가 가장 잘 

되고 있는 코웨이 회사꺼로 결정을 했거든요. 

 

 

 

혹시나 저는 이것저것 따져보기 좋아해서 

여기저기 몇일동안 많이 알아보고 전화도 

해 보고 했었는데 그런거 힘들어 하시는 분 

계시면 아래로 문의 남겨서 해보세요. 

 

 

저도 여기서 했는데 아무튼 제일 잘해주시고, 

또 지인한테 소개도 받아서 믿음도 간답니다. 

확실히 잘해주세요. ^^

 

>> 코웨이 제품 문의하기

 

 

최신모델이 바로 CHP-7211N

이라는 직수정수기인데요.

 

색상이 이렇게 6가지나 되는데 

항상 정수기쓰면 흰색만 써 왔어서 

다른 칼라도 한번 써 보면 좋겠다~

싶었는데 신랑이 반대를...ㅠㅠ...

 

 

그래서 이번에도 어쩔 수 없이 

화이트로 하려다가 결국엔 약간의 

타협점을 찾은게 실버색입니다. ㅋㅋ

 

 

그래서 저는 실버로 설치받았어요.

 

 

 

짠~~~

 

엄청 깔끔해요^^

 

 

코웨이 정수기 렌탈을 하게 되면 

우선 약정기간동안 4개월주기로 

필터관리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는게 

일반적이거든요. 

 

 

이거는 코웨이 뿐만 아니라 다른

업체들도 다 똑같더라고요. 

 

 

제가 쿠쿠, sk, LG, 현대 다 알아봤는데 

다 똑같아요. ㅎㅎ

 

 

 

하지만 코웨이가 좋았던 게 

있다면 바로 사이즈가 가장 

미니멀하다는거죠!

 

 

타사 제품들은 정면에서 보면 

얇지만 새로로 엄청 다들 길더라고요. 

 

 

반면에 코웨이 정수기 렌탈 제품은 

이렇게 가로 새로 모두가 다 

작게 나와서 싱크대위에 공간 차지하는 

부분도 상대적으로 너무 좋아서 

마음에 드는거 같아요. 

 

 

요렇게요! ㅎㅎ

 

 

기존에 쓰던 정수기는 엄청 

큰거라서 싱크대 앞쪽까지 툭~

나왔었거든요. 

 

 

근데 새로 교체하니까 이렇게 

널널하지 뭐에요 ㅎㅎ

 

 

주방에서 일하는사람들은 

이런 부분이 중요한데 

사이즈 넉넉하니까 너무 좋아요. 

 

 

 

 

역시나 이부분도 제가 가전제품을 

살때마다 보는 부분인데요. 

 

 

에너지효율이 좋은 모델을 

항상 찾고 있거든요. 

 

 

효율이 1등급이다 2등급이다 

제품 1개만 따져본다면 별로 

차이는 없겠지만 집 안에서 

냉장고, 전자레인지, 세탁기, 

건조기, 오븐기, 청정기 등등 

다양하게 전자제품을 쓰게되면 

아무래도 효율이 좋은 것을 써야 

절약이 된다는 점!!!

 

 

당연히 코웨이 제품도 1등급이기 

때문에 역시~믿음을 의심치않고 

신청을 하게 되었죠~!

 

 

그리고 이렇게 터치형으로 

되어 있는 모델이기 때문에 

온수, 정수, 냉수 원하는 온도를 

먼저 누른다음에 가운데 물 

나오는 버튼만 눌러주면 되는 거에요. 

 

 

너무 쉽죠? ^^

 

 

그리고 온수 조절도 다양하게 

맞출 수 있기 때문에 

그냥 차 마실때랑 커피 마실때랑 

이래저래 저같은 경우는 

잘 쓰고 있는 거 같습니당 ~

 

 

 

아! 그리고 제가 쓰고있는

코웨이 정수기 렌탈 모델은 

필터교체 방법이 굉장히 

간단하기 때문에 보통 정수기를 

업체에서 방문해서 관리를 

해 주시는게 보통이지만 

셀프관리도 가능한 제품이에요. 

 

 

 

아무래도 코로나시절부터 이런 

모델들이 출시가 된 거 같기는 한데 

너무 좋지 않나요?

 

 

그냥 필터를 때 되면 알아서 

배송을 해 줍니다!

 

 

그럼 내가 뚜껑 열고 그냥 필터 

교체만 해주면 끝~!!!

 

 

교체 방법이 너무 쉽기 때문에 

궂이 관리자분이 오셔서 필터 교체를 

해 줄 필요가 없다는 거!! ㅎㅎ

 

 

그리고 요즘에는 모르는 사람이 

집에 오는거 꺼려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잖아요. 제가 그렇지는 

않지만 예전에 쓰던거 보면 항상 

정수기 관리해주시는 분이랑 

시간이 엊갈려서 시간 맞추는 것도 

은근 신경쓰이고 그런적이 많았거든요. 

 

 

그런면에서 보면 오히려 셀프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더 매력적인거 같아요. 

 

 

 

 

 

요렇게해서 저는 코웨이 정수기 렌탈을 

3년약정으로 신청을 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약정기간이 3년, 5년, 6년 이렇게 중에서 

선택인데 저는 너무 길게 끌고가는 것보다는 

그때되면 또 새로운거로 바꾸는 게 좋은거 

같아서 이렇게 3년짜리로 신청을 하게 

되었어요. 

 

 

3년약정요금이 33,900원인데요.

저는 여기에서 제휴할인카드도 

같이 신청해서 쓰고 있기 때문에 

매월 15,000원씩 할인을 또 받을 수 

있답니다~! ^^

대박이죠??

 

거의 40%요금이 할인되는거니까 

평소에도 카드 많이쓰는 저에게는 

너무 좋은 혜택인거 같아요. ^^

 

 

그래서 한달에 내는 요금이 

18900원이에요! ㅋㅋ

 

 

진짜 최신모델 쓰는건데도 

이정도 금액이면 괜찮지 않나요?

추천합니다~!! 

 

 

아!!

5년, 6년 이렇게 길게 선택을 하면 

좋은점은 렌탈요금이 더 저렴해집니다!

^^

 

 

 

혹시나 새롭게 정수기 알아보고 

계시다면 저는 꼭! 

코웨이꺼로 추천드리고 싶고요. 

 

 

제가 앞서 이야기했던 곳 담당자님 

명함도 같이 공유해 드릴테니 

문의해보세요. ^^

 

 

>>코웨이 제품 문의처

 

 

 

카드할인혜택이 매달매달 달라지기 

때문에 꼭 물어보시고요~!